[종료] 2017 1학기 2차(추가) 학생증 발급 안내

  • KMA 관리자
  • 2022-04-20
  • 249

안녕하세요.

2017학년도 1학기 “2차 학생증 발급” 관련 안내입니다.

아래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어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기간: 4월 1~ 4월 10)

(1) 신청 방법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 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각 학부에 제출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학생증 수령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확인 후 수령바람

      (수령 날짜는 평생교육원 홈페이 지 공지 확인하세요)

(4) 우리은행 연계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2. 재학생 학생증 발급 안내 (종합서비스센터에서 상시 발급 가능)

(1) 신청 방법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 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종합서비스센터에 제출(당일 즉시 발급됨)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우리은행 연계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3. 유의사항

사용중인 정규 ID카드가 있는 이용자는 "ID카드 이용 정지/해제메뉴에서

기존 카드 "이용 정지를 하여야 함 => 분실사유란에 "정지사유(분실 or 훼손)" 를 입력



문의처 종합서비스센터(학생증 발급): 910-4060

               평생교육원 교학팀: 910-5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