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2017 1학기 2차(추가) 학생증 발급 안내
- KMA 관리자
- 2022-04-20
- 249
안녕하세요.
2017학년도 1학기 “2차 학생증 발급” 관련 안내입니다.
아래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어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기간: 4월 1일~ 4월 10일)
(1) 신청 방법: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 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각 학부에 제출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학생증 수령: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확인 후 수령바람
(수령 날짜는 평생교육원 홈페이 지 공지 확인하세요)
(4) 우리은행 연계: 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2. 재학생 학생증 발급 안내 (종합서비스센터에서 상시 발급 가능)
(1) 신청 방법: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 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종합서비스센터에 제출(당일 즉시 발급됨)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우리은행 연계: 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3. 유의사항
- 사용중인 정규 ID카드가 있는 이용자는 "ID카드 이용 정지/해제" 메뉴에서
기존 카드 "이용 정지" 를 하여야 함 => 분실사유란에 "정지사유(분실 or 훼손)" 를 입력
* 문의처 : 종합서비스센터(학생증 발급): 910-4060
평생교육원 교학팀: 910-5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