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톱메뉴바로가기
비쥬얼바로가기

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KMA NEWS
전화 02.910.5646 팩스 02.910.7703

공지사항

홈 > 게시판 > 공지사항

게시판
제목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증 신청 안내 작성자 KMA 관리자
등록일 2017-03-13 10:42:09 조회 697 첨부파일



학생증 신청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증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등록자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교통카드, 우리UNI(썸타는)체크카드 기능 등 


3. 신청 기간 및 접수기간 : 2017. 03. 17(금) ~ 03. 21(화) 09:00 17:00

4.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가. 신청방법

         1) 스마트폰 신청

             위비앱설치 :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위비뱅크 검색 다운로드 내용입력- 종료

             출력방법 : 인터넷뱅킹접속후 ID카드신청서 출력 출력된 서류 자필서명 -

                             출력된 서류와 신분증 사본 3부를 함께 제출


        2) 인터넷 신청

            *[마이페이지]에서 본인 사진 업로드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로그인 - [학생증 신청] 화면 왼쪽 하단 - 정보 입력 후 출력

            출력된 서류와 신분증 사본 3부를 함께 제출


    나. 신청서류 작성(입력) 및 출력

       1) 우리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주택청약종합저축 포함):

           ①ID카드 발급신청서 거래신청서

           우리UNI체크카드 가입신청서, (SUM)타는 우리 Uni체크카드가입신청서

           개인(신용)정보 필수적동의서(우리UNI체크카드, (SUM)타는 우리 Uni 체크카드)

       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우리UNI체크카드, (SUM)타는 우리Uni체크카드)

         선택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수신 등) 선택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 본인확인서(MACC)


    2) 우리은행 계좌가 있고 주택청약종합저축 신청하지 않은 경우:

       1),,,,,,,과 전자금융이용신청서(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없는 경우)출력,

       필수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수신 등)은 한번 제출한 경우에는 출력 안됨

           주소입력시 특수문자 사용금지


   . 제출 서류

       ① 출력된 서류(자필기재 필요한 곳에 성명기재 및 서명, 동의서에 생년월일기재 등)

       ② ID카드발급신청서에 인터넷으로 업로드한 사진이 없을 경우

           ⇒증명사진(반명함판 3×4cm)사진을 붙여서 제출

        ③ 신분증 사본3주민등록증(분실시:주민등록증발급확인원), 운전면허증, 여권(기한내)


5. 제출 방법

    가. 제출처 : 국민대학교 지점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F)

     . 우편 이용 시 : 등기우편을 이용하여, 2017. 03. 21.(화)까지 도착하여야 함

                                 () 02707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2

                                 우리은행 국민대지점 ID카드 담당자 귀하


6.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4월 중 추후 공지


7. 문의사항에 대한 연락처

    가.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국민대학교지점 우리은행(02-917-8822)

    나. 은행업무 문의 : 1588-5000/1599-5000(022번 인터넷뱅킹 상담)

    다. 출력물 인쇄 문의 : 1588-5000/1599-5000(022) 클립소프트 02-865-1644


* 출력시 인쇄가 안되는 경우 : 인터넷 환경설정에서 도구 인쇄 페이지설정-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크기에 맞게 축소사용을 체크 후 출력



8. 유의사항

   가.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174월 중순 이후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교육원 교학팀(02-910-5675)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공지] 교내 WiFi(무선랜) 이용방법, ID 및 비밀번호등 안내 2017-03-17
다음글 [종료] 2017 입학식 안내 201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