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톱메뉴바로가기
비쥬얼바로가기

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KMA NEWS
전화 02.910.5646 팩스 02.910.7703

공지사항

홈 > 게시판 > 공지사항

게시판
제목 [공지] 2017 1학기 2차(추가)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 KMA 관리자
등록일 2017-03-23 14:19:28 조회 24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

2017학년도 1학기 “2차 학생증 발급관련 안내입니다.

아래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어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기간: 4월 1~ 410)

(1) 신청 방법: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각 학부에 제출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학생증 수령: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확인 후 수령바람

      (수령 날짜는 평생교육원 홈페이 지 공지 확인하세요)

(4) 우리은행 연계: 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2. 재학생 학생증 발급 안내 (종합서비스센터에서 상시 발급 가능)

(1) 신청 방법: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화면 => (왼쪽 하단)“학생증 신청클릭

     => K-CARD 홈페이지 화면(kcard.kookmin.ac.kr)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 종합서비스센터에 제출(당일 즉시 발급됨)

(2)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음 사진 등록은 본인이 업로드 가능,

     사진 변경은 평생교육원 교학팀에서 가능(증명사진 1매 혹은 사진파일)

(3) 우리은행 연계: 카드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 방문하여 등록

 

3. 유의사항

- 사용중인 정규 ID카드가 있는 이용자는 "ID카드 이용 정지/해제" 메뉴에서

기존 카드 "이용 정지" 를 하여야 함 => 분실사유란에 "정지사유(분실 or 훼손)" 를 입력


* 문의처 : 종합서비스센터(학생증 발급): 910-4060

               평생교육원 교학팀: 910-5675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캠퍼스투어] 캠퍼스 체험 프로그램 신청안내 2017-03-31
다음글 [공지] 학생증 신청방법 필독!!! 2017-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