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15년 신입생 / 편입생 학생증 신청안내

  • 옥경란
  • 2022-04-20
  • 252





※ 2015학년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신입생 학생증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1. 신청 대상 : 2015학년도  실용예술(음악/무용/연기/모델연기) 신입생 및 편입생 / 학생증 미신청자


 
학생증 / 학번오류 관련문의 
 02) 910-5195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UNI체크카드 기능 등



3. 온라인 신청 기간 : 2015. 03. 21.(토) ~ 03. 27.(금)



4. 서류 제출기간 및 방법


가. 서류 제출기간 : 2015. 03. 25.(수) 09:00 ~ 03. 27.(금) 17:00


나. 서류 제출방법 : 종합복지관 229호실(회의실)에 출력서류 직접 제출



5.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가.  실용예술(음악/무용/연기/모델연기) 사이트 Login http://lifelong.kookmin.ac.kr

- 학생증 신청(로그인 후 화면 왼쪽 하단) - ID카드 - “정규ID카드 발급신청” 접속
- 우리은행 사이트 접속 – 카드발급 인터넷 화면에서(가급적 사진 업로드)출력

– 출력된 서류 자필서명 - 출력된 서류와 신분증 사본 3부를 함께 제출

 

나. 1). 우리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주택청약종합저축 포함):


①ID카드 발급신청서 ②거래신청서 ③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수신 등) ④FATCA 확인서(개인용) ⑤선택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⑥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상품서비스 안내 등) ⑦우리Uni체크카드 가입신청서 ⑧개인(신용)정보 필수적 동의서 ⑨ 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 ⑩ Uni우리V체크카드 전용가입신청서 ⑪개인(신용)정보필수 동의서 ⑫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


2). 우리은행 계좌가 있고 주택청약종합저축 신청하지 않은 경우:


1)의 ①,③,④,⑤,⑥,⑦,⑧,⑨,⑩,⑪,⑫과 전자금융이용신청서(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없는 경우)출력, 필수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수신 등)은 한번 제출한 경우에는 출력 안됨 신청서류 작성(입력) 및 출력


다. 제출 서류


① 출력된 서류


② ID카드발급신청서에 인터넷으로 업로드한 사진이 없을 경우


⇒증명사진(반명함판 3×4cm)사진을 붙여서 제출


③ 신분증 사본3부⇒주민등록증(분실 시:주민등록증발급확인원), 운전면허증, 여권(기한 내) 중 택일



6. 학생증 수령기간 및 장소 : 2015년 04월 중순 우리은행(교내)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




7. 유의사항


가.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학생은 2015년 4월 중순 이후에 개별발급이 가능합니다.



8. 학생증 / 학번오류 관련문의 
 02) 910-5195